시스템에어컨 장단점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골드만양말 조회 14회 작성일 2020-09-25 07:05:55 댓글 0

본문

신축 분양아파트 시스템에어컨 옵션! 고민되시면 꼭 보세요!

아름다운 도시! 부산에 살다.

신축아파트 분양받을때 제일 많이 하게 되는 고민이
시스템에어컨일것입니다.

저 역시 그런 고민을 했었습니다.

영상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Carefree" Kevin MacLeod (incompetech.com)
Licensed under Creative Commons: By Attribution 3.0
http://creativecommons.org/licenses/b...

Distributor: 저작권 걱정없는 유튜브용 음원 \u0026 무료 효과음 서비스 ‘뮤팟’
https://www.mewpot.com
김도연 : 이야 정리 잘해주시네요 ㅎ ㅎ
시스템에어컨 영업사원보다
정리 잘 해주시네요
엑티브진 : 현재 고민 문제였는데 많은 도움이 되네요. 감사합니다
전예린 : 에휴
minsuk2007 : 우리집 시스템 에어컨인디
우파메카노 : 그리고 시공사를 통해 설치시 분양때 옵션계약시부터 준공까지 기간이 소요되는 만큼 준공시에는 최신모델이 아니라는점
하아 : 시스템 에어컨 설치하면 ~~ 층간소음이 심해진다고 오늘 티비봤습니다
서혜민 : 입주자카페에 퍼가도 될까요?? 미리감사합니다~~^^
장레오카디아 : 시스템에어컨 완전 좋아요..유상옵션으로 설치했는데 이사할때마다 에어컨 싸들고 다닐 필요도 없고 각방마다 조절이 가능하고 요즘은 공기청정기능도 있는 고급형도 있어요...엘지는 무상사전점검 서비스도 잘해줍니다. 구형(4way)가 아니고 신형인(1way)매립형방식이라 먼지도 그리 많지 않은것 같고 필터도 청소할게 크게 복잡하지 않아요
Ms kwon : 시스템 에어컨 소음이 좀 있다는 소리가 있던데 ??? 소음이 큰편인가요?
한바울 : 다음에 신축아파트로 들어가게 되면 시스템에어컨을 고민해야겠군요!!ㅎㅎ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Day 4] 시스템 에어컨이란 무엇인가? 설치시 장단점은??

[Day 1] 헷갈리는 부동산 면적 완벽정리


[Day 2] 빌라, 아파트 어떤것을 사야하나?


[Day 3] 부동산 침체의 경고음..깡통전세? 역전세?


[Day 4] 시스템 에어컨이란 무엇인가? 설치시 장단점은??


[Day 5] 아파트 청약시 반드시 알아야 할 판상형, 타워형 구조의 장단점 완벽정리


[Day 6] 아파트에 공기청정기가 설치되어 있다고? 공기청정기 구매 전 필수 확인 사항

재민문 : 고민을 할 필요가 있는게 요즘은 대부분 베란다 확장형이라 작은방 2개에 모두 에어컨을 넣고싶다면 매립형(천장형 시스템에어컨)을 할 수 밖에 없을 걸요? 그리고 여기저기 구멍을 뚫는 스탠드형과 벽걸이형 보다 인테리어적 측면 등등 장점이 많을 것 같습니다. 이 영상처럼 단순히 비교하는것은 함정입니다. 잘 판단해야합니다
코코리 : 천장형 에어컨 AS 무조건 천장 뜯어내진 않아요 월세고 천장형 쓰는데 에어컨 옆에 뚜껑 있어서 그걸로 확인하고 수리할때도 전면 부분 분리해서 수리했어요.
Kk Bab : 오오오때애앵큐유유요
천정하려다 투인원 택
정현주 : 벽걸이 2대가 있는데
새 아파트가면 어떻게 설치 해야되나여?
시스템으로 해야 하나여?
행복하자 : 에어컨 다는거 자랑할려고 이거 찍은거야? ㅋㅋㅋㅋㅋㅋ
OHOH OH : 1. 투인원 소가족 2인정도면 투인원이 좋음 ,가족구성원이 3인 이상일시 멀티로 설치하는게 좋음 (멀티= 올인원,주거형 정도있음)
2. 투자비용
투인원은 가정용이라고 보면됨 당연히 가정용이 장비 및 설치비용이 저렴함
멀티 (올인원,주거형)
가정용으로 나왔기는 하나
멀티시스템에어컨임
당연하게 장비,설치비용이 높음
3.전기세
얼마나사용하나에 달려있다고 생각함
소비전력은 실외기능력에 따라 차이가있음 가정용은 거의 비슷비슷함
4.공간활용
개인적인 생각임
스탠드나 천정형이나 공간차지하는 부분은 별로지장없음...
어차피 스탠드도 구석에 박아버리기때문..
5. 디자인
개인적으로 천정형이 훨씬 이쁨
무광 유광 있음
6. 설치
보통 가정용 투인원인 아파트자체에 배관설치가 거의되어있음
장비,설치 끝
멀티는 선배관이 되어있는경우가 드물기때문에
비용,시간,천정속 등을 확인하여야해서
전문가의 정확한 견적필요
7.마무리
돈만있다면 개인적으로 무조껀 천정형 하는게 좋다고생각됨
나중에 이사갈때나 매매로 내놓을 때 회수가능함

엘지제품기준
밥만퍼 : 아파틑 만드는 놈들 제방 방에 매립좀 해줘라 그게 어렵냐 10억 가까이 하는집에 동배관 매립해주는게 일이냐 하.. 슬프다
조로조로 : 2:10 시스템 에어컨 수리하는데 천정을 다 뜯어내다뇨 ;
천정을 뜯을정도의 문제라면 투인원은 벽을 뜯어야합니다 ㅋㅋㅋ
KOREA SUCK적폐청산 ᄀ : 아파트 보면 에어컨 연결구 뚤려있으면 매립배관, 일반배관 따져야하나요?
유민 : 시레기 한개에 여러개가 연결된 것이 시스템 에어컨입니다

가정용과 시스템 에어컨설치 어느게 더 좋을까요?

오늘영상은 만들기가 참 힘들었습니다.
전 차라리 현장에서 설명하면서 일하는게 쉬운거 같아요 =.=
에어컨설치를 직업으로 해야할지 고민하는 분들께 작은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힘든건 어떤일이나 마찬가지라는것 명심하셔야 됩니다.
세상에 쉬운일은 없더라고요 ㅠㅠ
#가정용VS시스템 #에어컨설치굳뉴스 #에어컨설치
에어컨설치굳뉴스 : 영상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영상의 내용중 표현을 좀 다르게 해야할 부분이 있어서 이렇게 상단에 고정합니다. " 틀린것"이라는 말을 "다르다"라는 말로 바꾸는것이 맞습니다. 지적해주신 선배님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이러한 부분에 대해서는 언제든 지적부탁드립니다. 틀린것과 다르다는 의미가 중요하다는걸 알게되었습니다. 고맙습니다. 아 그리고 영상이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은 않해도 좋아요부탁드릴께요 ~ ^^
박정훈 : 안녕하세요 굳뉴스님
에어컨쪽에 요즘 관심이 생겼는데
에어컨 설치기사가 되려면 수학을 잘 해야되나요 ? 수학을 중학생때 놨는데
혹여나 이쪽일도 수학이 많이 필요한지 궁금해서 댓글 남깁니다 ..
감귤 : 전지금 시스템 보조로 뛰고있습니다만 힘듭니다.. 아주죽을맛이에요ㅠㅠ
하칼럼티비 오타구 : 시스템 잘못 들어가면 돈 띠어 먹히고 ㅠㅠ
꼬수 : 8개월차 에어컨보조가 보조에입장에서 현장마다 어떤지 말씀드릴게요
크게 센터(병원,쇼핑몰,학교 등등) 아파트공사현장 (아파트,빌라 등등) 상가 (아파트단지옆에있는 상가) 오피스텔(일반가정,오피스텔)정도로나뉠수있는데요
1* 센터 - 처음시작하는 입장에서 시작할때 정말힘듭니다 보통 한대만 하지않고 여러대를하기때문에 소위 곰빵이라고 짐옮기는일도 힘들고 배관 사이즈 , 부품 등 여러가지 그리고 변수에따라 작업스타일도 다르고 코아,앙카작업이 많습니다 그리고 보통은 인테리어나 전기쪽하시는분들과 같이 일을들어가는경우가많아서 마찰도 많습니다 여건안될땐 천장을기는경우도 많구요 정신적으로 힘들어요 보조입장에선 난이도★★★★★

2* 아파트 - 아파트현장은 비교적 일이 단순반복이다보니 일은 빨리배워서 손이 빨리익고 반복작업좋아하시는분들은 좋아하실수도있습니다
그리고 돈도 되는거같구요 배관작업이냐 , 실내외기 작업이냐에따라서 대당수당이 다른데 일단 아파트는 스피드가생명이기때문에 현장하나가 알폼작업을해야되서 진입을 못한다던지 호이스트(엘리베이터) 작동을 중지해야되서 진입을못한다던지 이런변수가생길때면 좀 스트레스 받을수도잇습니다 그리고 보통은 아파트를 해야한다하면 수도권에서좀 동떨어진곳에서 하는경우가많아 숙식을 해야되서 집나오는게 힘드신분들은 좀 힘들어하실거같습니다 보조입장에선 난이도 ★★★☆

3*상가 - 보통 은행도 포함되고 슈퍼도있고 빨래방도있고 여러분들이 흔히생각하시는아파트옆 친근한 상가입니다
이런곳 같은경우는 고객이 바라는 스타일에따라서 설치를 해줘야되는부분이 꽤까다롭구요 배관이안보였으면좋겠다, 구멍을안내고 해줬으면좋겠다 , 옥상에 실외기를 꼭 올렸으면좋겠다 하는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그에따라서 작업스타일이 천차만별로 바뀌고 난이도자체는 그렇게높진않습니다만 현장상황이나 고객상황에 맞추다보면 일이좀 하드해지는경우가많습니다 하지만 그건다 기사님들의 몫이기때문에 보조자체는 다른현장에비해 수고가 그냥 일거들어주고 무거운거같이들어주는정도기때문에 엄청힘들진않습니다 다만 **견적에따라 퇴근시간이 늦어질수있다는점이 좀 큰 단점입니다 보조입장에선 난이도 ★★★

4*오피스텔 - 여긴 굿뉴스님께서 많이 보여주신거같은데 그중에서 오피스텔을 위주로 말씀드리겟습니다
오피스텔은 대부분 매립배관이있어서 그배관을 고대로 써줄수도있고 그배관을고대로못써준다면 5미터정도 새로 말아서 쓰는데 한달만 잘배우면 바로 혼자할수있을정도로 쉽습니다 다만이것도 상가랑 똑같이 고객상황에따라 스타일에차이는 있지만 상가에비하면 별로 어렵진않습니다
보통 가게 거리같은데 가다보면 에어컨하는데는 아닌거같은데 에어컨설치해드립니다 이렇게 써져있는곳은 대부분 이런걸 해주는곳이라고 보면 됩니다 내막은 잘모르겠지만 여튼 전 많이봤네요 보조입장에선 난이도 ★☆ (고객이 어떤지에따라 가끔 별두개가되기도합니다)

하지만 제일중요한것은 사수잘만나야됩니다 ..........제일중요☆☆☆☆☆
시스템에어컨김선생 : 시스템에어컨기사분들은 얼마나버나요 일꾸준하신분들 천이상은 걍번다고하시기도해서요 사실인가요? 개인사업자내서 시스템큰회사에서 일받아할라믄 어떻게해야되는건가요?
토착왜구 박멸합시다자유당 존재가 재앙이다 : 가정용 에어컨 ㅡ비교적 편하고 현금위주이며 단기간에 몫돈을 만들수 있지만 비수기가 길어서 투잡 쓰리잡을 해야 한다.그렇다고 시스템 에어컨은 비추합니다.
시스템 에어컨ㅡ공정이 까다롭고 타공정과 협력해야하며 결제가 더러우며(원청이나 2차하청이라도 하자보증금등으로 남는게 거의 적다) 창업비용이 제법 많이 들고 작업과정이 완전 노가다 수준이며 크고 작은 위험과 부상이 따른다.
10년 이상 유경험자로 시스템 에어컨은 1-2년정도 경험삼아 할 수 있지만 완전 비추천합니다
시스템에어컨박사TV : 오늘 영상 정말 잘만드셨네요
사실 처음 입문 하시는분들께서 두종류중에 무었으로 시작 해야 하는지
저에게도 많이 문의 합니다
가정용은 영상에서 말씀 하신것 같이 눈살미 좋은 사람들은 금방 배우드라구요
하지만 시스템에어컨은 조금더 난이도가 있는게 사실입니다
그리고 시스템은 여름보다는 겨울에 일이 더 많습니다
저도 지금 4층짜리 6층짜리 두개 현장 직접 영업해서 37개 14대
각각 설치 하고 있는데 토일 그리고 밤에 해야 해서 힘들어요
가정용은 아침9시 시작 5시 이후에는 작업을 못하지만
시스템은 1군현장 빼고는 좀더 할수 있긴 합니다
항상 잘보고 있습니다
굿뉴스님께서는 말씀도 잘하시고 가만보니 친절하시고 해서 아마도 2년 이내에 시스템
으로 나오실것 같네요
대형 현장 100대 정도 하시면 잘히심 1년 농사도 지을수 있습니다
인연이 되심 한번 뵙시다
굿뉴스님은 아마도 저보다더~~잘하시고 대형 현장 영업도 가능 할것 같습니다
수고 하셨습니다
에환 : 저도 지금까지 아버지친구분께 일 배우다 이번에 독립하기로 했는데 고민이 많습니다 . 영상을보면서 더 생각이 많아지네요 ㅜㅜ 언제나 영상 감사한마음으로 잘 보고있습니다
인조이라이프 : 시스템은 골병들죠 ㅎㅎ 몸이썩죠ㅎㅎ

... 

#시스템에어컨 장단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5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happydreams.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