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무이자할부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쉬리히 조회 14회 작성일 2020-09-25 07:23:39 댓글 0

본문

쇼핑의 경제학 : 무이자할부와 현금할인의 진실 │ 무이자할부, 현금거래, 신용카드, 체크카드, 현금영수증, 부가세매입세액, 사업소득세, 소득공제 │ 김용호 공인회계사

고가의 제품을 구매할 때 많이들 사용하시는 '무이자 할부' / 심심치 않게 마주칠 수 있는 '현금가 할인',
과연 문구에 속아 손해보고 있는것은 아닌지, 지금부터 김용호 회계사님의 '쇼핑의 경제학'을 통해 확실히 알고 넘어가겠습니다!!
광뿌 : ㅋㅋㅋ홈쇼핑 교묘하죠... 특히 안마기..차땜에 보러 와보러왔는데 좋은정보 얻어갑니다
xu miss : 감사합니다. ^^ 이해 잘되게 설명해주시네요.
Cucurucu L : 억울한 류준열 닮았어요.
합창교향곡 : 그럼 쿠팡에 파는 물건은 오히려 정가보다 더 싼것도 있던데 24개월 무이자 할부더라구요 역시 갓쿠팡 레알 무이자였네
곽철용 : 안녕하세요. 영상 잘 봤습니다. 제가 최근에 게이밍노트북 사면서 삼성카드 무이자 12개월이 있어서 선택했는데요. 가격이 약 100만원짜리였어요. 그럼 영상에서처럼 12개월이면 100만원에서 12로 나눠서 매달 약 8.3333333...만원씩만 나올까요? 아니면 눈속임으로 12.x% 이율 붙여서 8.3333....보다 높게 청구할까요? 카드사와 홈쇼핑이 아닌 거라 궁금하네용
회계세무로밥벌어먹기 : 오 재밌는 내용 감사합니다
치즈민서 : 원했던 정보였습니다~^^
짱~~~~~~~~

무이자할부 하기 좋은 신용카드는 따로 있다 | 무이자할부도 실적으로 인정되는 신용카드

맥알못 최 팀장이 맥북을 사기 위해 애플스토어로 향했는데요, 할부하기 좋은 신용카드가 따로 있다고 합니다. 만만치 않은 가격의 맥북프로. 할부로 구입할 거라면 이 영상 꼭 보고 가세요:) 신용카드 전원실적에 관한 꿀팁은 덤!

-

[카드고릴라 홈페이지] https://bit.ly/2HiO9tV
[카드고릴라 인스타그램] https://bit.ly/2GkqslD
[카드고릴라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cardgorilla
[카드고릴라 블로그] https://blog.naver.com/card-gorilla
[카드고릴라 포스트] https://m.post.naver.com/card-gorilla
[카드고릴라 브런치] https://brunch.co.kr/@cardgorilla#info
카드고릴라 : 무이자할부가 없어질지도 모른다..?! 이유는 바로 카드 수수료 인하 정책.
★여러분이 가장 우려하는 변화는 무엇인지 투표해주세요!!!
>> https://bit.ly/2DvW1Vx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드립니다:)

"내 신용카드, 이것만은 변하지 않았으면.."
숭불의는 못참겠다 : 딥드림카드 무이자카드도 아니구만
박공민지 : 할부 전월실적
만일 30만원 3개월 할부를 하면
3개월 을 전월실적 10만원씩 잡아주는 것이 이닌 첫달에 30만원을 전월실적에 포함해준다고합니다
탭탭오,딥드림 유저 고객센터 확인 했어요!!
hrr r : 맥 os의 이점에 끌리지 않으시면 걍 윈도우 쓰시는게 나으실텐데
백퍼 불편함만 느끼시고 바꾸십니다
ZHOON : 씨티클리어 카드로 무이자할부 긁으면
매달 할부 값이 실적으로 인정되는 거 확실한가요?
orange : 와 좋은정보네요
엘 : 제가 카드를 3가지 사용하고 있습니다.

탭탭오, 하나은행에서 나온 슈퍼 할부, kb국민은행의 Super DC7 이렇게 3개의 카드를 사용하고 있는데
이 중에서 무이자 할부 되는 건 탭탭오 뿐인가요?
제가 주로 카드 사용하는 게 쇼핑 or 버스비 or 통신비 or 배달 주문 등인데
시간 되신다면 이 3가지 카드를 각각 어떻게 사용하면 좋은지 분류해 주실 수 있나요?
또 무이자 할부가 되는 카드들이 어떠한 것들이 있는 지 알려주실 수 있으면 알려주셨으면 합니다.
끝으로 영상 재미있게 시청하였습니다~
ka ma : 팀장님 매력 장난이 아니구나
Jeonghun Kim : 무이자할부 종종 쓰고 싶은데.. 포인트 적립이나 이런거 생각하면 아쉽긴하더라고요. ㅠ 좋은 포인트 잘 짚어주신것 같습니다. 무이자 할부.. 좋은 포인트 짚어주셔서 감사합니다.
Anthony Kim : 일시불이죠, 지름은...

[경제] 쇼핑의 경제학! 무이자할부와 미개봉상품의 비밀?! [YK티브이]

안녕하세요 사진찍는회계사입니다
여러분들 자본주의에서 사회에서 호구되지 않기 쉽지 않습니다ㅎ

오늘은 무이자할부와 현금거래, 미개봉 상품에 대해서 알려드릴까합니다! 사더라도 알고 사세요 ㅎㅎ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사진찍는회계사의 열린 질문\u0026수다방"
사진 : https://open.kakao.com/o/gci07hob
회계 : https://open.kakao.com/o/gkCJApob
레벨슬기 : 회계사님 컨텐츠 카메라를 포함해서 너무 잘 보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손발가락 : 우와 정말 이런게 너무 좋네요 컨텐츠
장태준 : 역시 사람은 배워야해
Metaler메탈러 : 중고거래 정말 좋죠 ㅎㅎㅎ저도 rx100m5를 65에 사서 1년쓰다가 64에 팔았네요 ㅋㅋㅋㅋㅋ 물가상승률따지면 감가상각이 없다시피 했네요 ㅋㅋㅋㅋㅋ요즘 전자기기 감가상각 이렇게 낮은 경우 잘없는데...
할부로하면 신용카드 실적으로도 안들어가더군요... 저는 웬만하면 일시불로 삽니다
정정훈 : 소비자를 위한 소재 많이 해주세요 ㅠㅠ 더 이상 호구 되기 싫습니다....
사진찍는택시기사 : 맞습니다. 현금 아깝다고 할부하면 바가지가 대다수죠.
최저가 확인해서 무이자 할부가 좋죠.
BRISNAP TV 사진맛집 : 오.. 좋은정보입니다.. 중간에 잠깐 이해를 1도 못했지만 결국엔 잘 따져봐야 하는군요.. 세금이 참 어려운거 같습니다..
김성현 : 중고거래를 자주하는 저한테 이번 영상은 정말 도움이 많이 되는 영상이네요! 감사합니다!!
앞으론 오픈마켓 현금최저가나 중고나라 미개봉 구매는 지양하고, (소득공제 수혜가능여부를 잘 판단해서) 신용/체크카드로 구매해야겠어요^^
알찬 내용의 영상 고맙습니다~~!! >.<
빌리TV : 귀에 쏙쏙 좋은영상 감사해요
REMANCE STUDIO : 그동안 궁금했던 업자의 미개봉품 할인판매 이유를 이제야 알았네요. 근데 추가적으로 궁금한게 있는데요. 간이사업자의 경우 일반사업자와 달리 비용 처리 퍼센테이지가 낮은데, 그런 경우 미개봉 제품을 현금가로 구매하는게 이득이 되는건가요?

... 

#3월무이자할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4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happydreams.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